:::: 중국오지소식 ::::

主 内 平 安 !

건 너 와 서 우 리 를 도 우 라 !











       
일반자료
       
본문내용
전자레인지를 버리세요 !
전자레인지를 버리세요 !
전자레인지를 버리세요    문명의 이기 & 그 양면성    물을 전자레인지에 끓인 후, 식혀서 화분에 주면 어떻게 될까? 결론적으로 말하면 출처/http://blog.daum.net/alphacourse/11297792 전자레인지를 통과한 물은 화분의 식물을 열흘도 안되어 죽게 만든다.여러분이 커피를 마실 때 매일 물을 전자레인지에 ..
면역력을 기르자
면역력을 기르자
면역력를 기르자 툭하면 감기걸리는 당신, 면역력 길러 예방하세요감기에 걸렸을 때 어떤 사람은 하루 이틀 앓고 나면 거뜬히 낫는다.  어떤 사람은 한 달 내내 콧물과 기침으로 고생을 하지만 쉽게 낫지 않는다.왜 그럴까? 해답은 바로 '면역력(免疫力)'에 있다.감기는 추운 날씨 때문에 걸린다고 생각하지..
천사노래 하기를
천사노래 하기를
옷깃만 스쳐도 전생의 인연<불교용어>
옷깃만 스쳐도 전생의 인연<불교용어>
교회 신앙 단합대회에 사회를 보시는 장로님께서는 교회 단합을 강조하시고자 옷깃만 스쳐도 전생의 인연(因緣)이라고 하시면서 우리 교회에서의 만남은 우연한 만남이 아닙니다. 오늘 이 만남이 천국에 갈 때 같이 영원한 만남의 인연(因緣)이 됩시다라고 하셨습니다. 목사님 “옷깃만 스쳐도 전생의 인연”이란 뭐..
삼가 고인의 명복(冥福)을 빕니다”라는 말은 <불교..
삼가 고인의 명복(冥福)을 빕니다”라는 말은 <불교
성도들이 장례식에서 슬픔을 당한 유가족을 위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冥福)을 빕니다.”라고 조문 합니다. 그런데 “고인의 명복(冥福)을 빕니다.”라는 말이 불교 용어라고 하는데 그 말의 뜻과 유래를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성도들이 조문을 갔을 때 무엇이라고 말해야 합니까?1, 고인의 명복(冥福) 의미 고인의 ..
점심(點心)은 갈비탕으로 하지요?<불교적인 용어>
점심(點心)은 갈비탕으로 하지요?<불교적인 용어>
점심(點心)은 갈비탕으로 하지요?목사님! 불교 믿는 친구와 점심식사 약속이 되어 같이 점심을 먹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불교 믿는 친구가 하는 말이 점심이란 용어가 절에서 스님들의 식사 용어 중 하나라고 합니다. 처음 듣는 말이고 교회에서 낮 예배를 드리고 광고 시간에 담임목사님께서 “한분도 빠지지 마지고 ..
대만 포농족 소년소녀합창
대만 포농족 소년소녀합창
이단을 분별하는 43가지 방법
이단을 분별하는 43가지 방법
* 아래에 있는 자료는 기독교 이단 전문 연구원인 현대종교 대표 탁지원 소장이 제시한 자료입니다. 이단을 분별할 수 있는 43가지 기준을 제시했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단을 분별하는 43가지 방법 >   1. 기성교회의 간판을 붙여도 성경에 있는 진리의 말씀보다 개인의 사상을 전파한다. 미신 적..
귀신이 불신자의 사후영혼이 아니라는 성경적인 증..
귀신이 불신자의 사후영혼이 아니라는 성경적인 증
귀신이 불신자의 사후영혼이 아니라는 성경적인 증거 베뢰아(성락교회, 김기동목사)와 예수중심교회(이초석목사)는 사단과 마귀는 타락한 천사이지만, 귀신은 불신자의 사후영혼이라고 주장한다. 그러나 그들은 성경적인 근거를 제시하지 못하며, 귀신을 쫓을 때에 귀신에게 직접 들었던 이야기이므로 체험적인 것이..
전직 승려가 밝힌 불교의 정체
전직 승려가 밝힌 불교의 정체
“어떤 길은 사람의 보기에 바르나 필경은 사망의 길이니라.”(잠언 14:12절) 음력으로 4월 초 8일 석가탄신일입니다. 석가탄신일은 말 그대로 불교의 교조인 석가모니가 태어난 날입니다. 본명이 고타마 싯다르타인 석가는 기원전 6세기 경 인도 네팔 지방의 작은 나라인 카필라 성의 왕자로 태어났습니다. 그는 최고의 ..
영광의 탈출 The Exodus Son
영광의 탈출 The Exodus Son
 歌曲名称:The Exodus Song (This Land Is Mine) 作词:Pat Boone 作曲: Ernest Gold This land is mine, God gave this land to me 此地属我,主赋予吾之地This brave and golden land to me 赋予吾之勇敢圣洁之地And when the morning sun reveals her hills and plain当清晨之光映过她的山川浅壑 Then I see a land where children can run free 我见到了一块使我子民奔向自..
중국차 종류와 효능
중국차 종류와 효능
중국은 차의 원산지이며 세계에서 제일 먼저 차나무를 발견하고 이용해 온 나라이다. 중국인이 차를 마신 역사는 술에 비하면 짧다. 삼국시대 이후 양자강 남부사람이 차를 마시기 시작하여 차차 북부지방으로 전해 졌다. 훗날 차는 사람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것이 되었다. 이른바 7대 가정필수품(땔감, 쌀, 기름, 소..
자세가 바르면 건강해진다
자세가 바르면 건강해진다
나쁜 자세는 대부분 웅크리거나 몸을 비대칭으로 사용하는 것인데 이 경우 혈액 순환을 방해해 특정 부위에 살이 찌게 된다. 반대로 몸을 세우고 뻗는 바른 자세는 가만히 있을 때도 스트레칭을 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주어 살이 빠진다. MISSION 1. 서는 자세 교정하기● 살찌게 하는 나쁜 자세- 한쪽 발에만 무게를 실으..
술담배문제
술담배문제
그리스도인과 담배"금연에 대한 말씀이 성경에 나와 있습니까?"  담배를 피워서는 안되는 8가지 이유1. 흡연은 결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이는 너희가 값으로 사신 바 되었음이니, 그러므로 하나님의 것인 너희 몸과 너희 영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고린도전서 6 :20).2. 흡연은 심장병과..
가스펠자료
가스펠자료
http://www.larryholdermusic.org/   http://www.songsofpraise.org/index.htm
비번찾기
비번찾기
http://mchina.org/technotephp/passfind.php
외국 경배와찬양 추천
외국 경배와찬양 추천
Above all ( 모든 능력과 모든권세) Awesome in this place(주님 계신 곳에 나아가리)   Beauty or ashes (재대신 화관을) Because He lives (주 하나님 독생자 예수) Be exalted, O God (내가 만민 중에) Be glorified (나의 삶이 주께 영광) Be centre (예수 내 삶의 중심) Better then life (이세상의 부요함보다 ) Blessed be the Lord, God Almighty (사..
중국찬양자료홈피주소
중국찬양자료홈피주소
爱的团契:http://www.loves7.net/music/search.asp基督徒家园:http://www.jdtjy.com/html/zanmeishige/zanmeishige.htm生命流出出版社:http://gb.lifespring.com.hk/约拿的家:http://www.jonahome.org/zmsg.htm迦南诗歌简谱:http://www.jdtjy.com/html/zanmeishige/jnsxcp/index.htm我心旋律:http://www.momh.org/music_downloads.htm活水歌谱:http://www.li..
主内赞美资源
主内赞美资源
主内赞美资源 http://www.atlantacccf.org/library/music_score.asp pdf歌谱ftp://book:book@livingwater4u.net/ 诗歌与歌谱/钢琴谱分享-----青草地 ftp://down:down@ftp.jdjys.com/ 剧本 生活网 http://cclw.net/resources/main.htm 基督教文艺网旧主页 http://lingliang.org/jdjwy/wyzl/wyjb.htm 基督教文Ŏ..
이상식교수홈 [1]
1
이상식교수홈
http://lee.songho.ac.kr/
   주소 바뀌었습니다
주소 바뀌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 아래와 같이 바뀌었습니다 http://leess.kr=====================================■ [김영석] 이상식교수홈 (2006-12-02 21:51) http://lee.songho.ac.kr/
인터넷성경
인터넷성경
중국어 사영리
중국어 사영리
중국열차검색
중국열차검색
기타코드자료
기타코드자료
기타코드 pdf 파일입니다.
자세가 바르면 건강해진다
자세가 바르면 건강해진다
혈액 순환을 방해해 특정 부위에 살이 찌게 된다. 반대로 몸을 세우고 뻗는 바른 자세는 가만히 있을 때도 스트레칭을 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주어 살이 빠진다. MISSION 1. 서는 자세 교정하기● 살찌게 하는 나쁜 자세- 한쪽 발에만 무게를 실으면 골반이 틀어지면서 전체적으로 살이 찐다. - 벽에 자꾸 기대면 몸무게가 ..
8살 어린이의 설교(중국어)
8살 어린이의 설교(중국어)
http://www.tyyy.tv/Openobject/play4.asp?id=1196 
중국의 특이풍경
중국의 특이풍경
김석균님 찬양악보
김석균님 찬양악보
http://narro.codns.com/zanmei/data/김석균님의_악보.zip
중국체류시 자주 하는 질문모음
중국체류시 자주 하는 질문모음
영사관 교민서비스 <중국체류시 자주 하는 질문> 모음       1. 한국인 관련     (1번질문) 중국사증 및 사증전환 그리고 거류증에 대해 알고 싶어요.     이 자료는 중국으로 입국하는 우리 국민들이 ①입국 당시 소지하고 있던 사증을 다른 체류목적의 사증으로 전환코자 할때와 ②..
12345
Copyright ⓒ www.mchina.org All Rights Reserved.